Knockout Generator


참조 URL
  1. http://visualstudiogallery.msdn.microsoft.com/32c15a80-1c54-4e96-a83f-7cd57573a5d2

 

 "Andreas Gustafsson" 님이 만든 Knockout Generator 툴을 이용해서 C#에사 만든 클래스를 이용해서 쉽게 javascript의 클래스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. 이 툴을 설치 하려면 우선 Visual studio 에서 Tools > Extensions and Updates... 클릭해 "그림1"과 같은 화면을 띄워 "knockout"으로 검색하면 "Knockout Generator"이 보일 것이다. 이 부분 설치하고 Visual studio를 재 실행하면 활성화가 된다.

 

 

 

[그림1] Knockout Generator 검색 결과 화면

 

 

그런 후 솔루션 탐색기에서 특정 클래스위에서 오른쪽 클릭하면 "그림2"와 같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.

 

 

[그림2] ViewModel 만드는 화면

 

 

 

클릭하고 All Obserable를 체크하고 "Copy to clipboard"를 눌러 메모리에 복사한다.

 

[그림3] javascript를 메모리에 복사하는 화면

 

 

 

그런 후 "그림4"와 같이 Visual studio 에서 javascript 아이템을 새로 추가한 후

 

[그림4] javascript 파일 추가

 

 

 

붙여넣기를 하면 "그림5"와 같은 javascript의 결과가 나오게 된다.

 

[그림5] knockout에서 사용할 javascript 파일

 

 

 

 위와 같은 방법으로 knockout에서 사용하는 모델을 쉽게 만들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








 

+ Recent posts